배경
ABOUT US

회사소개

사업분야

2011년 부설 연구소를 설립한 이래로
모두가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수의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 상품사진

    파라오 코드

  • 상품사진

    코코너츠

  • 상품사진

    아브라카 왓

  • 상품사진

    쿠키박스

  • 상품사진

    와글와글 던전

  • 상품사진

    플라잉 팬케이크

  • 상품사진

    도전 골든벨 OX퀴즈게임

  • 상품사진

    도전 골든벨 주니어

  • 상품사진

    뒤죽박죽 서커스

  • 상품사진

    신비한 숲속의 반디요정

  • 상품사진

    에코 링크

  • 상품사진

    과일섬 타이쿤

  • 상품사진

    보석찾기 듀얼

  • 상품사진

    마카롱 스윗홀릭

  • 상품사진

    신들의 정원

  • 상품사진

    몬스터 치과

  • 상품사진

    구룡투

  • 상품사진

    월드 체인져스

  • 상품사진

    신묘한 사다리

  • 상품사진

    서스펙트 게임

  • 상품사진

    시티 체이스

2012년 <파라오 코드>를 시작으로 현재 미국, 독일, 프랑스 등 50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 상품사진

    코코너츠

    미국, 폴란드, 독일, 프랑스 등
    30개국 수출 계약

  • 상품사진

    아브라카 왓

    캐나다, 독일, 스페인, 중국 등
    15개국 수출 계약

  • 상품사진

    쿠키박스

    이탈리아, 스위스, 이스라엘 등
    10개국 수출 계약

  • 상품사진

    월드 체인저스

    독일, 그리스, 중국, 뉴질랜드 등
    7개국 수출 계약

  • 상품사진

    뒤죽박죽 서커스

    프랑스, 스페인, 핀란드, 중국 등
    16개국 수출 계약

  • 상품사진

    신들의 정원

    미국, 독일, 프랑스, 스페인 등
    13개국 수출 계약

해외 유명 보드게임/완구 회사들과 파트너 계약을 맺고 있으며
연 평균 100여 종의 신상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 상품사진
  • 상품사진
  • 상품사진
  • 상품사진
  • 상품사진
  • 상품사진
  • 상품사진
  • 상품사진
  • 상품사진
  • 상품사진
  • 상품사진
  • 상품사진
  • 상품사진
  • 상품사진
  • 상품사진
대형마트, 일반유통, 온라인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코리아보드게임즈의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직영몰

  • 상품사진

    다이브다이스

  • 상품사진

    아콩다콩

  • 상품사진

    카카오 커머스

  • 상품사진

    네이버

대형마트

  • 상품사진

    이마트

  • 상품사진

    롯데마트

  • 상품사진

    홈플러스

  • 상품사진

    코스트코

주요 유통 채널

  • 상품사진

    쿠팡

  • 상품사진

    교보문고

  • 상품사진

    영풍문고

  • 상품사진

    아트박스

  • 상품사진

    마켓컬리

TVC, PPL, SNS 마케팅, 오프라인 체험 행사, 대회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체험 행사 & 게임 대회

보드게임 판매 촉진, 보드게임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오프라인 체험 행사, 대회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 대회
    보드게임 페스타
    국내 최대규모의 보드게임 전시회
    연 2회 개최
    매년 업계 최대 규모의 부스 운영
    SETEC 전시장 단독관 운영
  • 대회
    보드게임 콘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최 보드게임 행사
    연 1회 개최
    매년 업계 최대 규모의 부스 운영
    신상품 사전 공개, 보드게임 대회 등 운영
  • 대회
    스플렌더 그랑프리
    국내 최대 규모의 보드게임 대회
    2016년부터 매년 개최
    전국 8,000여 명 예선 참여 (2019년 기준)
    초등부 256강, 일반부 64강으로 본선
    대회 진행
    • 우봉고 챔피언십

    • 블로커스 챔피언십

    • 스타필드 팝업 스토어

기타

  • 기타
    보드게임 잡지
    자체 제작하는 보드게임 전문 월간지
    매월 12,000부 이상 발행
    정기구독자, 대형마트, 학교 등에 배포
    신상품 소개, 월간 뉴스 등 다양한 읽을거리
  • 기타
    거리 홍보
    인형탈 등을 활용하여 번화가에서 거리 홍보
    무료 게임 샘플 배포
    게임을 활용한 거리 퍼포먼스
관련 국가 공모 사업 위탁 운영 및 보드게임 지도사 과정, 보드게임 강사 모임,
보드게임 및 그래비트랙스 활용 교사 연수 운영 및 지원,
학교 교육청 체험 행사 지원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교육 관련 국가 공모 사업 위탁 운영

  • 교육
    찾아가는 게임문화교실
    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의 공모 사업
    2012년부터 2014년까지 총 3년 간 위탁 운영
    초, 중 1,737개교 195,847명 수업
    학부모 10,333명 교육, 강사 300명 양성
  • 교육
    원격영상 진로멘토링 수업
    교육부,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이
    운영하는 공모 사업 (2021년 기준)
    2014년부터 2021년까지 총 8년 간 위탁 운영
    원격영상 시스템을 활용한 진로 교육 (멘토링)
    전국 초중고 대상 (2021년 기준)

보드게임 지도사 과정/보드게임 강사 모임

  • 강사
    게임산업 전문인력 보드게임 지도사
    양성과정 교육
    코리아보드게임즈의 보드게임을 활용한
    보드게임 지도사 과정 운영
    현직 교사 및 보드게임 전문 강사와
    이를 통한 전문 교육
    2017년 첫 시행, 1691명 수료
  • 강사
    보드게임 강사 모임 (아콩다콩 모꼬지)
    보드게임 활용 방안을 연구하는 강사 모임
    전국 보드게임 강사 인적 네트워크 구축
    모임을 위한 141개 지역 센터 관리 (2021년 기준)
    신규 게임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 홍보 및
    게임 교육 자료 제작, 배포

보드게임&그래비트랙스 활용 교사연수 및 체험행사

  • 강사
    보드게임&그래비트랙스 활용 교사 연수
    다양한 교육주제(놀이, 교과, 상담, 특수,
    독서 교육 등)로 연수 진행
    교육청, 교사단체, 학교 연수 (직무, 자율연수)
    진행 시 강사 추천 및 실습 지원
    452회 12,685명 참가(2018년~2021년)
  • 강사
    보드게임&그래비트랙스 활용 체험행사
    교육 참가 및 지원
    학교, 교육청 등 공공기관에서 운영하는 학생,
    가족대상 체험행사 참여 및 전문 강사 연결
    수학체험전, 보드게임 대회, 영재교육원 및
    발명교육센터 학생 및 가족캠프 지원
    2021년 43회 지원